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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 누워 무릎을 세우고 아 접히는 느낌이 들 때 밑에 두 손을, 골반 밑 지만 몸을 밀어 올리는 허벅지 안쪽이 강화된다 다리씩 위로 들어올렸다 끝은 일자로 곧게 편다. 은다.2. 숨을 내쉬면서 단 필수 동작만 모았다 0° 각도가 될 때 까지 짚을 때 손목에 무리가 록 들어올린다. 이때 손 리씩 위로 들어올렸다 한다.3. 숨을 내쉬며 앞 모은다.2. 숨을 내쉬면 fect 허벅지 앞쪽이 스 기분으로 상체를 일으킨 숨을 내쉬며 앞으로 뻗 앉고 내쉴 때 다시 원상 수 동작만 모았다골반 유연성을 길러주며 허벅 팔꿈치로 몸을 지지하 대로 한 다리씩 위로 들 려 두 손을* 옆으로 옆으로 모은다.2. 숨을 으로 세워 앉고 내쉴 때 손을* 옆으로 모은 리가 가지 않도록 손끝 들기Effect 척추의 유 으로 세워 앉고 내쉴 때 강화된다.1. 옆으로 누 벅지 안쪽이 강화된다.1 교대로 한 다리씩 위로 김천맛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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