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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 손을* 옆으로 동작을 반복한다.Point 옆으로 모은다.2. 숨을 리를 골반 높이 만큼 들 너무 들어 목이 눌리지 배꼽 앞쪽으로 90° 각 킨다.1. 바닥을 향해 엎 누워 다리를 쭉 뻗고 히프 업, 허벅지 안쪽이 몸을 밀어 올리는 데 바닥에 평평하게 누워 접히는 느낌이 들 때까 숨을 들이마실 때 몸을 근육이 맞닿아 접히는 추의 유연성을 높이고 될 때 까지 찬다. 이 fect 복부근육을 다지 2. 내쉬는 숨일 때 복부 을 강화해준다.1. 바닥 내리기를 반복한다.이 들어 척추 한마디씩 바 트레칭되며 복부 근육을 반복한다.이때 몸체가 . 이때 손끝과 발끝을 까지 찬다. 이 때 발목 리만 조심스레 움직인다 를 위로 들어올린다.3. 바닥에 서서히 눕는다.P 쪽을 향하도록 한다.백 다.3. 교대로 한 다리씩 옆으로 모은다.2. 숨을 을 뗀다는 기분으로 상 되도록 들어올린다. 이김천맛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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