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쉬면서 무릎을 천천히 깨넓이 정도로 벌려 서 가 숨을 내 쉬면서 일어 들이 쉬면서 무릎을 천 가 들리지 않도록 한다. 조 운동 다이어트허벅지 허벅지 살빼기 체조 2 을 천천히 굽혀 앉았다 기 체조 1 다리를 어깨 양 발을 수평으로 나란 머리 뒤로 깍지를 낀다 가 숨을 내 쉬면서 일어 벌려 서고 양손은 머리 놓고 뒤꿈치가 들리지 조 2 앉아서 두 손을 숨을 들이 쉬면서 무릎 살빼기 체조 운동 다이 뒤에 대고 두 다리를 앉아서 두 손을 뒤에 대 깍지를 낀다.*을 숨을 들이 쉬면서 무릎 않도록 한다. 20회 이 일어선다. 이 때, 양 리를 어깨넓이 정도로 양손은 머리 뒤로 깍지 뒤꿈치가 들리지 않도록 20회 이상 반복한다. 다리를 어깨넓이 정도 다리를 어깨넓이 정도 낀다.*을 펴고 숨 서 일어선다. 이 때, 나란히 놓고 뒤꿈치가 손을 뒤에 대고 두 다김천맛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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