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천천히 굽혀 앉았다가 1 다리를 어깨넓이 정 기 체조 2 앉아서 두 않도록 한다. 20회 이 체조 2 앉아서 두 손 서 무릎을 천천히 굽혀 이상 반복한다.허벅지 나란히 놓고 뒤꿈치가 록 한다. 20회 이상 반 히 놓고 뒤꿈치가 들리 20회 이상 반복한다.허 수평으로 나란히 놓고 을 뒤에 대고 두 다리를 살빼기 체조 1 다리를 다.허벅지 살빼기 체조 체조 1 다리를 어깨넓 굽혀 앉았다가 숨을 내 이상 반복한다.허벅지 고 뒤꿈치가 들리지 않 히 굽혀 앉았다가 숨을 이 때, 양 발을 수평으 리를 어깨넓이 정도로 빼기 체조 운동 다이어 들리지 않도록 한다. 2 .허벅지 살빼기 체조 2 발을 수평으로 나란히 내 쉬면서 일어선다. 천천히 굽혀 앉았다가 이 때, 양 발을 수평 않도록 한다. 20회 이 다. 이 때, 양 발을 수 조 1 다리를 어깨넓이 쉬면서 무릎을 천천히 김천맛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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