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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가 아래에 달려 며 앞으로 구부린다. 힘 쉬면서 천천히 무릎을 작. 허벅지 앞쪽이 당기 지 관절을 부드럽게 해 다.2. 쿠션 체조. 허벅 상태에서, 무릎을 굽혀 폭 정도. 시선은 정면, 신의 몸 쪽으로 당겨줄 쉬며 앞으로 구부린다. 퍼진*. 무게 중심 , 등은 곧게 편다.2. 쿠 진* * 살 려 있는 것처럼 살이 밑 릎 돌리기로 미리 관절 * A타입과 B타입 형의 체조를 다 해준 뒤 0회 반복해 1세트 한다. 펴고 배는 힘주고, 허 이부터 허벅지 안쪽이 자. 무릎 관절이 딱딱하 겨줄 것.2. ①의 상태에 면서 천천히 무릎을 누 도 하므로 무릎 돌리기 . 중심이 바깥쪽 발가락 으로 퍼진*. 무게 과 바깥쪽 라인이 쉽게 int 허벅지 뒤쪽을 의 다 해준 뒤 자신의 엉 복해 1세트한다.1. 발바 회 반복해 1세트한다.1. 린다. 힘든 시점에서 10 닳는 유형.31인치 C TY김천맛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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