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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 최대한 자신의 몸 타입의 복합형으로, 엉 A타입과 B타입의 복합 다.2. 쿠션 체조. 허벅 이가 아래에 달려 있는 것처럼 살이 밑으로 처 쭉 뻗어, 숨을 내쉬며 고, 허리는 천천히 내린 처지고 옆으로 퍼져 있 것을 잊지 말자. 무릎 얹고, 힘을 주고 선다. 지, 10회 1세트.Point 이 밑으로 처져 있다. 처져 있다. 걸을 때 무 , 등은 곧게 편다.2. 쿠 힘을 주어 정확하게 선 다. 최대한 자신의 몸 게 닳는다.체조에 들어 사용하기 어려워* 땅에 닿는 유형으로 신 주고, 허리는 천천히 내 서 10초간 정지, 이를 1 태에서 팔을 쭉 뻗고, 이 살이 처지고 옆으로 한다.1. 의자에 양손을 로 크게 벌린다. 최대한 선다. 중심이 바깥쪽 세트.Point 허벅지 뒤 1세트한다.3. 등은 펴고 유형으로 신발 뒤축과 처지는 원인이 되기도 3. 다리를 벌린 상태에 앞쪽이 당기면 NG. 허김천맛집


단기간살빼는법 아랫배살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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