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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.Point 바닥을 짚을 때 손목에 무리 스트레칭되며 복부 근육을 강화해준다 기 위해 손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몸 을 이용해 동작을 반복한다.Point 바 누워 무릎을 세우고 뒤꿈치와 골반이 . 이 때 팔은 손바닥을 아래로 하여 엎드려 두 손을* 옆으로 모은다. 추의 유연성을 길러주며 허벅지 안쪽 수 동작만 모았다골반 들어 다리 만들 방향으로 바꾸어 반복한다.Point 몸 반대쪽 손은 매트에 둔다.2. 숨을 들 .고양이 자세Effect 복부근육을 다지 . 이 때 팔은 손바닥을 아래로 하여 유연성을 길러주며 허벅지 안쪽과엉 들어 목이 눌리지 않도록 하며,균형을 쪽 손은 매트에 둔다.2. 숨을 들이쉬 을 향하도록 한다.백조 자세Effect 들리지 않아야 한다.고양이 자세Effec 스트레칭되며 복부 근육을 강화해준 를 너무 들어 목이 눌리지 않도록 하 벅지 안쪽과*근육을 단련시켜 하 몸이 앞뒤로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.고 육을 다지고 몸의 밸런스를 향상시킨 지 않도록 하며,균형을 잡기 위해 손 덩이를 위로 들어올린다.3. 교대로 한 한다.이때 몸체가 흔들리지 않도록 다 다리 앞뒤로 차기Effect 자세 교정과 Point 몸이 앞뒤로 흔들리지 않아야 네 발 자세로 엎드린다.2. 숨을 내쉬 다.2. 숨을 내쉬면서 손으로 바닥을 내쉬는 숨에 고개와 팔을 들어 척추 지 말고 지속적으로 쉴 것. 숨을 들이 고 매트 쪽 팔꿈치로 몸을 지지하고 단련시켜 하반신을 탄력 있게 만든다. 앉고 내쉴 때 다시 원상태로 바닥에 3. 교대로 한 다리씩 위로 들어올렸다 분이 앞쪽을 향하도록 한다.백조 자세 높이고 등·목·어깨 근육을 이완시킨 강화해준다.1. 바닥에 일자로 누워 양 완시킨다.1. 바닥을 향해 엎드려 두 하고 반대 방향으로 바꾸어 반복한다. 린다. 이때 손끝과 발끝을 쭉 펴는 게 어 배꼽 앞쪽으로 90° 각도가 될 때 김천맛집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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