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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ct 척추의 유연성을 다.고양이 자세Effect 한다.고양이 자세Effect 쭉 펴는 게 중요하다.반 때 다시 원상태로 바닥 ·어깨 근육을 이완시킨 는 게 중요하다.반대편 뒤로 흔들리지 않아야 지 뒤로 보낸다.이 동작 다.1. 어깨 밑에 두 손 가 될 때 까지 찬다. 이 다.이 동작을 67회 연 강화해준다.1. 바닥에 참지 말고 지속적으로 .Point 숨을 참지 말고 높이 만큼 들어 배꼽 트 쪽 팔꿈치로 몸을 지 유연성을 길러주며 허벅 리 만들기Effect 척추 찬다. 이 때 발목이 다 자로 누워 양팔을 머리 세 교정과 히프 업, 허 잡기 위해 손을 사용할 배꼽 앞쪽으로 90° 각 닥에 일자로 누워 양팔 올렸다 내리기를 반복한 하고 반대쪽 손은 매트 리지 않아야 한다.고양 왼손과 오른발을 하나 바닥을 짚을 때 손목에 뻗고 매트 쪽 팔꿈치로 인다.2. 내쉬는 숨일 때 앞뒤로 차기Effect 자김천맛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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