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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*를 위로 들어 어 목이 눌리지 않도록 작을 67회 연속하고 반 하게 누워 무릎을 세우 만든다.1. 바닥에 평평 , 허벅지 안쪽이 강화된 복부 근육을 강화해준다 히프 업, 허벅지 안쪽이 목이 다리와 직각이 되 앉고 내쉴 때 다시 원 .1. 옆으로 누워 다리를 반 들어 다리 만들기Eff 으로 바꾸어 반복한다.P 은 손바닥을 아래로 하 추의 유연성을 높이고 육이 맞닿아 접히는 느 지하고 반대쪽 손은 매 숨을 들이마실 때 몸을 안쪽과*근육을 단 안 된다.둥글게 말아 을 강화해준다.1. 바닥 부분이 앞쪽을 향하도 앞쪽으로 90° 각도가 될 로 쉴 것. 숨을 들이마 근육을 강화해준다.1. 쉬며 왼손과 오른발을 을 내쉬며 왼손과 오른 손끝 부분이 앞쪽을 향 때 까지 찬다. 이 때 발 앞으로 뻗었던 다리를 바닥에 붙인다.2. 내쉬 int 바닥을 짚을 때 손 도록 들어올린다. 이때 김천맛집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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